경영철학
고객의 의견을 존중하고, 고객의 꿈을 더욱 풍성하게 이루도록 도와드리는 회사로 성장해 나가겠습니다
경영철학
소비자중심경영(CCM)
![](https://thielmannweb.blob.core.windows.net/weblibs/img/business/business_img1.jpg)
경영철학
경영이념
고객의 생활에 유익하고 정직한 품질의 제품과
감동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알찬 회사로 성장시키고
모든 직원이 행복한 회사가 되어 사회에 보답한다
사훈
보다 긍정적으로
보다 적극적으로
보다 혁신적으로
핵심 가치
![](https://thielmannweb.blob.core.windows.net/weblibs/img/business/business_img2.png)
![](https://thielmannweb.blob.core.windows.net/weblibs/img/business/ccm_img0.jpg)
수입 인덕션 전기레인지 업계 최초·유일
소비자중심경영(CCM) 5회 연속 획득
![](https://thielmannweb.blob.core.windows.net/weblibs/img/business/ccm_logo.png)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제도란?
소비자를 먼저 생각하는 소비자중심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인증하는 제도입니다
현명한 소비자라면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마크를 확인합니다
인증
![](https://thielmannweb.blob.core.windows.net/weblibs/img/business/ccm_logo2.png)
평가
![](https://thielmannweb.blob.core.windows.net/weblibs/img/business/ccm_logo3.png)
소 비 자
신속하고 합리적인 해결, 상품 및 서비스 선택기준 정보 제공
기 업
시스템 구축, 대내·외 경쟁력 강화
공 공
사회적 비용정감, 기업·소비자 상생문화 확산
![](https://thielmannweb.blob.core.windows.net/weblibs/img/business/ccm_img1.jpg)
업계 최초·유일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 인증 획득
기업의 모든 활동을 소비자의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였고 그 결과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 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인증(CCM :
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을 5회 연속 획득하였습니다
틸만은 고객의 소중한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고객만족 실천에 앞장서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http://thielmannweb.blob.core.windows.net/weblibs/img/business/ccm_2018_01.jpg)
![](http://thielmannweb.blob.core.windows.net/weblibs/img/business/ccm_2018_0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