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도록 끝까지 책임지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 수집 항목 :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문의에 대한 답변 시 사용)
- 수집목적 : 문의 / 신고접수 및 결과 회신
- 수집기간 :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 해당 정보를 파기합니다.
※ 단, 관계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일정 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위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동의 후 문의가 가능합니다)
틸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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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을 위한 맞춤형 패키지
부품의 보관과 이동을 위하여
정전기 방지용 절연 포장재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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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망 본사 직영 서비스
틸만 본사의 직영 전국망 서비스로
외주용역 위탁 서비스와는 차원이 다른
업계 최고의 감동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01 서비스 비용 안내
출장비, 수리비, 부품비를 기준으로 각 비용에 대한 확인 후 사용자에게 청구합니다
-출장비
제품 수리 여부와 상관없이 고객의 요청으로 방문하는 경우 기본 출장비용( ₩20,000 )이 청구됩니다
-수리비
제품을 수리하기 위해 서비스 마스터의 기술료가 청구됩니다
-부품비
제품을 수리하는 데 필요한 부품에 대한 가격이 청구됩니다
02 서비스 비용 기준
- 보증 기간은 1년입니다
(단, 인덕션의 경우 세라믹 상판은 무상 서비스 대상이 아니며,
인덕션 전용용기를 사용하지 않아서 발생한 문제는 유상 처리됩니다)
- 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중 발생한 기능고장 및 확인 가능한 문제에 대해서는
무상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제품 외 기타 지급되는 구성품은 보증 대상이 아닙니다
※ 보증기간 중에도 단순 방문을 요청하실 경우 기본 출장비용( ₩20,000 )이 청구됩니다
※ 평일 17시 30분 이후 또는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는 부품비를 제외한 서비스 비용은 30% 할증됩니다
03 철거/이전설치 서비스 비용
- 서비스 비용은 설치 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서비스 마스터를 통해서 안내받으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 비용은 지역에 따른 차이 없이 모든 지역이 동일합니다. 단, 제주도를 제외한 섬 지역은 1644-4929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사, 인테리어 공사 등의 사용자 사정으로이사, 인테리어 공사 등으로 이전 및 재설치 시 별도의 설치비용이 발생하며, 설치 일주일 전 고객센터로 접수를 하시기 바랍니다.
04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
본 기준은 소비자 기본법 제16조 2항, 법 시행령 제8조 제3항에 의하여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을 정함으로써 소비자와 당사 간에 발생한 분쟁이 원활하게 해결 또는 합의 기준을 제시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
소비자와 해결 또는 합의를 이루지 못하는 경우 행정기관 또는 소비자단체를 통해서 구제를 청구할 수 있다.
이 규정은 2009년 10월 1일부터 시행한다.
분쟁 유형 | 분쟁해결 기준 | 비고 |
---|---|---|
설치(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과정에서 발생한 성능 · 기능상의 문제로 중요한 A/S를 필요로 할 때 |
제품 교환 또는 구매가 환급(영수증 확인) |
정액 감가상각은 제품의 잔존 가치액을 환산하여 금액에 구매가의 5%를 가산하여 환급(보상)함 구매가 - 감가상각비 (사용연수 ÷ 내용연수 × 구매가) |
설치(구매)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 기능상의 문제로 중요한 A/S를 필요로 할 때 |
제품 교환 또는 무상 A/S | |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 기능상의 문제로 A/S를 필요로 할 때 |
무상 A/S | |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 기능상의 문제로 A/S가 불가능할 때 |
제품 교환 및 구매가 환급(영수증 확인) | |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 기능상의 문제로 3회 이상 A/S가 발생하었을 때 |
제품 교환 및 구매가 환급(영수증 확인) | |
소비자가 제품을 회수하여 서비스 도중 사업자가 분실한 경우 보증기간 이내의 경우 |
동일 제품 교체 또는 구매가 환급(영수증 확인) | |
소비자가 제품을 회수하여 서비스 도중 사업자가 분실한 경우 보증기간 경과한 경우 |
내용연수를 확인하여 정액 감가상각 후 환급 또는 보상판매 | |
유상 서비스 후 1년 이내 동일한 불량일 발생한 경우 | 무상 A/S | |
보증기간 이내에 당사에서 A/S 부품을 보유하고 있지 않을 경우 | 내용연수를 확인하여 정액 감가상각 후 환급 또는 보상판매 | |
보증기간 이내의 제품이지만 당사에서 A/S 부품을 보유하고 있지 않을 경우 | A/S 해당하는 금액 징수 후 제품교환 | |
단종된 제품의 A/S의 경우 | 내용연수를 확인하여 정액 감가상각 후 환급 또는 보상판매 | |
제품 설치 시 발생한 문제 | 제품 교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