틸만 소식

틸만 관련 뉴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틸만코리아, 수입 브랜드 유일 소비자 중심 경영 3회 연속 인증 획득 성공
작성일 : 2018-12-17

독일 인덕션 전기레인지 전문기업 틸만코리아가

수입 인덕션 전기레인지 브랜드 최초이자 유일하게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3회 연속 획득에 성공했다.


이는 2014년 첫 인증, 2016년 2회 인증에 이은 3번째 인증 획득이다.



소비자 중심 경영이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여 인증하는 제도로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한다.


틸만코리아는 고객에게 체계적이고 감동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결과를

대외적으로 인정받아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3회 연속 획득기업이 되었다.


이를 통해 수입 인덕션 전기레인지 브랜드 최초이자 유일한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3회 연속 획득기업이 됨으로써

독일 인덕션 전기레인지 전문기업의 브랜드 신뢰도를 확고히 구축하였다.


이 같은 성과는 본사 직영 전국망 고객센터와

고객관리 전산시스템(TMS)의 운영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틸만코리아는 수입 인덕션 전기레인지 브랜드 중에서 유일하게

본사 직영 전국망 고객센터와 고객관리 전산 시스템(TMS)을 운영하고 있다.


틸만코리아는 정직한 독일 완제품과 체계적이고 감동적인

서비스 제공을 통해 인덕션 전기레인지 시장의 성장을 리드하고

있으며, 오랜 시간 틸만 제품을 사용해온 고객들 사이의

입소문을 통해 신뢰를 얻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 신세계, 현대, AK, 대구백화점 등 전국 53개

백화점 매장과 전국 코스트코 15개 매장, 대리점, 온라인 등

다양한 유통채널을 구축하였으며,

전국의 주요 도시에 틸만 종합전시장을 설립하여

해당 지역 소비자들이 더욱편리하게 틸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지난 3월과 6월에는 대전과 제주에 틸만의 모든 제품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전시한 종합전시장을 오픈해

주방환경에 가장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고,

전문적인 상담도 가능해졌다.


틸만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믿을 수 있는 최고 품질의 

정직한 독일 완제품과 체계적이고 감동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출저 http://sbscnbc.sbs.co.kr/read.jsp?pmArticleId=10000924827

이메일 무단 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는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 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합니다.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등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 고객의 소리
  • 카카오톡 상담
  • 서비스 접수(AS / 이전설치)
  • 동영상
    가이드